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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피 쿠션
만들게 될 것
이 자료에서 당신은 라스베리 파이 (Raspberry Pi)에 의해 구동되는 우피 쿠션을 만들 것입니다. 친구, 가족 또는 선생님이 장난을 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TV와 컴퓨터가 등장하기 전의 나빴던 옛날, 가장 인기있는 가족 오락 거리는 원래 돼지의 방광으로 만든 풍선 모양의 풍선이었습니다. whoopee 쿠션은 팽창되어 할아버지의 의자 쿠션 아래 숨겨집니다. 그가 앉았을 때, 큰 "PARP!"소음이 들려서 그를 공중에 뛰어 들게하고 틀니가 날아 가게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항상 최고의 물건이었습니다 (특히 개가 치아를 잡았을 때 그들을 착용하고 웃으며).
이 프로젝트는 우피 쿠션을 최신 상태로 만듭니다. 방광이 없으므로 불어 낼 필요가 없습니다. Raspberry Pi 덕분에 원하는 모든 소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배우게 될 것
종이 접시 단추를 만들어 이벤트를 트리거하는 방법
루프,리스트 및 변수를 사용하여 GPIO 핀을 프로그래밍하는 방법
이 리소스는 다음과 같은 Raspberry Pi Digital Making 커리큘럼의 요소를 다룹니다.
기본 2D 및 3D 애셋 디자인
기본 프로그래밍 구조를 사용하여 간단한 프로그램 작성
기본 디지털, 아날로그 및 전자 기계 구성 요소 사용
기본 자료 및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프로토 타입 생성
필요한 것
하드웨어: 악어클립 2개, 암-수 점퍼 리드선 2개, 스피커 1개
소프트웨어: 이 리소스에 대한 추가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은 현재 Raspbian 이미지에 미리 설치된 것 이상입니다. SD 카드가 최신인지 확인하려면 업데이트 Raspbian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다음이 필요합니다 : 종이 접시, 판지, 알루미늄 호일, 풀, 가위, 스펀지, 종이 클립, 끈적한 테이프, 구리 테이프
우피 쿠션 만들기
1. 마분지에서 원을 자르고 각 종이 접시의 "먹는"면의 중심에 맞춥니다.
2. 골판지에 호일을 테이프로 붙이거나 붙이십시오.
3. 접촉하면 회로를 완성합니다.
4. 구리 테이프를 사용하여 호일을 판 가장자리에 연결하십시오.
5. 스폰지를 정육면체 덩어리로 자르고 플레이트 중 하나의 호일 주위에 붙입니다. 이렇게하면 호일 정사각형이 서로 닿아 서 플레이트에 앉을 때까지 멈춥니다. 다음과 같이 보일 것입니다 :
6. 호일 조각이 안쪽에 있고 서로 마주 보도록 두 개의 판을 합친다.
7. 구리 테이프 섹션이 닿지 않도록 용지 플레이트를 오프셋하십시오. 이제 두 개의 판으로 된 "쿠션"이 생겼습니다.
8. 판을 테이프로 붙이거나 종이 클립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므로 쿠션이 올바르게 작동하고 모든 하드웨어 문제를 쉽게 디버그 할 수 있는지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Pi에 whoopee 쿠션을 연결하십시오.
1. 하나의 헤더 리드 (어떤 것이 든 상관 없습니다)를 Pi의 접지 (GND) 핀에 꽂으십시오.
참고 : 이전 Raspberry Pi 모델을 사용하는 경우 26 개의 핀만 있지만 레이아웃은 동일합니다.
2. 다른 선을 GPIO 핀 2에 꽂습니다.
3. 악어 클립 케이블을 종이 판의 구리 테이프 섹션 중 하나에 끼웁니다.
4. 그런 다음 악어 클립 케이블의 다른 쪽 끝을 연결된 점퍼 선 중 하나의 수 핀에 연결하십시오.
5. 마지막 두 단계를 반복하여 다른 플레이트를 Raspberry Pi에 연결하십시오.
사운드 테스트
하드웨어가 완성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를위한 지금! 파이썬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전에 사용하지 않았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지침을 따르고 잡을 것입니다.
명령을 입력하기 위해 명령 행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렇게하려면 터미널 아이콘을 클릭하여 터미널 창을 열어야합니다.
1. 사운드 잭 포트를 사용하여 스피커를 Raspberry Pi에 연결하십시오.
2. 터미널에 다음 명령을 입력하고 키보드에서 Enter 키를 눌러 whoopee라는 새 폴더를 만듭니다.
mkdir whoopee
3. 그런 다음 방금 생성 한 폴더를 입력하려면 다음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cd whoopee
우리는이 프로젝트를 위한 샘플 사운드 파일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Sonic Pi에서 하나를 사용할 것입니다.
4.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burp 샘플을 다운로드하십시오.
wget http://rpf.io/burp -O burp.wav
5. 이제 다음을 입력하여 aplay를 사용하여 사운드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지 테스트하십시오.
aplay burp.wav
Pi에 연결된 스피커 또는 헤드폰에서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스피커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오디오 구성을 변경해야합니다.
오디오를 헤드폰 잭으로 전환하려면 터미널 창으로 돌아가서 다음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amixer cset numid=3 1
6. 귀하의 라스베리 파이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다면 적절한 트럼 핑 사운드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하기 위해 'wav'형식이어야합니다.
파이썬으로 프로그램 작성하기
1. 프로그래밍 메뉴에서 Python 3 (IDLE)을 열고 파일 및 새 창을 클릭하십시오. 빈 파일이 열립니다.
2. 파일 및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하고 파일 이름을 whoopee.py로 지정하십시오.
3. 파일에 다음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import os
import random
from time import sleep
from gpiozero import Button
이 코드 부분은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데 사용할 모든 라이브러리를 가져옵니다.
4. 그런 다음 코드에서 Button 클래스를 사용해야합니다. 단추가 핀 2에 있음을 알려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새 파일에 다음 코드를 작성하십시오.
button = Button(2)
5. 이제 모든 사운드 효과의 목록을 만들고 나중에 코드에서 호출 할 수있는 변수에 저장합니다.
trumps = ['ben-fart.wav', 'ca-fart.wav', 'marc-fart.wav']
Python에서는 대괄호를 사용하여 목록을 만듭니다. 목록의 각 항목은 쉼표로 구분됩니다.
6. 코드에서 필요한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버튼을 누를 때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도록 프로그램 부분을 작성하는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while True :를 사용하여 루프를 만듭니다.
7. 그런 다음 button.wait_for_press ()를 네 칸을 들여서 루프 안에 추가하십시오. 루프를 돌 때마다 컴퓨터는 버튼을 누를 때까지 대기합니다.
8. 다음 줄에서 random.choice 함수를 사용하여 이전에 만든 목록에서 무작위로 사운드를 선택합니다. 선택한 사운드는 parp를 호출 할 수있는 다른 변수 안에 저장해야합니다! parp = random.choice (trumps)를 입력하십시오.
9. 다음 줄은 이전에 소리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한 Aplay를 사용하여 무작위로 선택한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유형 os.system ( "aplay {0}". format (parp)).
10. 마지막으로 루프를 다시 시작하기 전에 sleep (2)을 추가하여 프로그램을 일시 중지하십시오.
11. 코드는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while True:
button.wait_for_press()
parp = random.choice(trumps)
os.system("aplay {0}".format(parp))
sleep(2)
12. 파일 및 저장을 클릭하여 파일을 저장하십시오.
13. 모듈 실행 및 실행을 클릭하여 코드가 작동하는지 테스트하십시오. 손을 사용하여 우피 쿠션의 상단 판을 아래로 밀어서 얇은 판지 사이를 연결하면 재미있는 소리가 들려야합니다. 처음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코드를 확인하십시오. 여기에 표시된 코드를 정확히 입력 했습니까?
설정하기
1. 조심스럽게 피해자가 앉아있을 곳 (분명히!)에 가두어 놓은 쿠폰을 조심스럽게 놓으십시오. 그러나 곧바로 부숴지기 쉬운 무거운 쿠션이 아닙니다.
2. 까다로운 부분은 보이지 않도록 Pi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배터리 팩을 사용하지 않는 한 전원에 연결하기 위해 플러그 소켓이 필요합니다.
3.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기다리십시오. 여기 힌트가 있습니다. 휘파람 소리를 내며 천장을 둘러 봅니다. 이것은 당신을 결백하게 보이게하고 잠재적인 희생자를 유치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