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아쿠아필드 찜질방을 다녀 왔습니다. 아쿠아필드는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쿠아필드안에 찜질방도 함께 있었습니다. 영유아 36개월 미만은 무료 입장이고 36개월 이상부터 초등학생까지는 소인 그리고 성인 이렇게 구분 되더라구요. 36개월이 넘지 않았다면 가족관계증명서나 주민등록등본을 가져가면 무료 입장이 되더라구요. 계산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면 신발장과 락커룸이 있어요. 락커룸 안으로 들어가면 찜질 옷을 받으면 되요. 영유아는 따로 옷이 지급되질 않아요. 그러니 영유아는 옷을 따로 챙겨 가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우리는 그것도 모르고 와서 그냥 평상복 차림으로 돌아 다녔습니다. 36개월 미만의 영유아를 데리고 찜질방을 가신다면 영유아 옷은 꼭 챙겨 가시길 바랍니다.
옷갈아 입고 나오면 스타필드 찜질방이 딱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햇빛도 잘 들고 정돈되고 깔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놀이방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습니다.
안에서 밖을 보면 요렇게 한강뷰예요. 너무 좋네요. 여기 밖으로 나가면 족욕탕이 있어요. 족욕을 하시면서 한강을 조망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앉아서 밖을 보면 한강뷰가 쫙 펼쳐져요. 힐링되는 느낌이 드네요. 아무생각 안하고 경치만 보게 되네요. 중간에 보면 발씻을 수 있는 곳도 되어 있어요. 족욕 전 후로 씻고 들어 가면 깔끔하니 좋아요.
이렇게 생긴 찜질방도 있네요. 찜질하는 곳이 여러군데 있어서 좋아요. 컨셉별로 여러군데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맨 끝으로 가면 아이들 입장 못하고 성인만 입장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들여다 보니 비행기 좌석같은 의자에 미니 티비가 달려 있어서 좋네요. 중간에 스낵 파는 곳도 있어서 중간에 사먹기도 하더라구요. 저희는 아이들때문에 얼른 왔지만 힐링하기 좋은 곳 같아요. 샤워하는 곳에도 유아 전용 로션도 구비 되어 있고 아이 씻기 좋았어요. 6시간 지나면 추가요금 내야 한대요. 오랜만에 힐링한 하루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