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O | 모델 | 판매량 | 점유율 | 전월대비 | 전년대비 |
1 | 포터2 | 8,423 | 7.0% | 4,708(3,715▲) | 9,182(759▼) |
2 | 봉고 3 | 6,402 | 5.4% | 4,649(1,753▲) | 6,835(433▼) |
3 | 아반떼 | 5,830 | 4.9% | 3,490(2,340▲) | 7,422(1,592▼) |
4 | 쏘렌토 | 5,551 | 4.6% | 5,435(116▲) | 6,228(677▼) |
5 | 그랜저 | 5,192 | 4.3% | 6,663(1,471▼) | 9,684(4,492▼) |
6 | 카니발 | 5,121 | 4.3% | 4,065(1,056▲) | 8,670(3,549▼) |
7 | 스포티지 | 4,556 | 3.8% | 4,919(363▼) | 0(4,556▲) |
8 | 팰리세이드 | 4,461 | 3.7% | 4,501(40▼) | 5,777(1,316▼) |
9 | K8 | 4,176 | 3.5% | 2,722(1,454▲) | 4,587(411▼) |
10 | 투싼 | 4,175 | 3.5% | 2,740(1,435▲) | 4,478(303▼) |
11 | G80 | 4,023 | 3.4% | 3,967(56▲) | 6,009(1,986▼) |
12 | 레이 | 3,993 | 3.3% | 3,566(427▲) | 3,808(185▲) |
13 | 디 올 뉴 니로 | 3,566 | 3.0% | 2,094(1,472▲) | 0(3,566▲) |
14 | 캐스퍼 | 3,420 | 2.9% | 3,725(305▼) | 0(3,420▲) |
15 | 셀토스 | 3,364 | 2.8% | 4,266(902▼) | 3,491(127▼) |
16 | EV6 | 2,976 | 2.5% | 2,689(287▲) | 0(2,976▲) |
17 | 아이오닉5 | 2,963 | 2.5% | 3,208(245▼) | 114(2,849▲) |
18 | 모닝 | 2,790 | 2.3% | 3,559(769▼) | 3,348(558▼) |
19 | 쏘나타 | 2,656 | 2.2% | 3,263(607▼) | 5,140(2,484▼) |
20 | K5 | 2,624 | 2.2% | 2,642(18▼) | 5,974(3,350▼) |
21 | 스타리아 | 2,387 | 2.0% | 2,096(291▲) | 158(2,229▲) |
22 | K3 | 2,351 | 2.0% | 2,020(331▲) | 0(2,351▲) |
23 | G90 | 2,129 | 1.8% | 1,897(232▲) | 0(2,129▲) |
24 | GV70 | 2,100 | 1.8% | 1,907(193▲) | 4,161(2,061▼) |
25 | 싼타페 | 1,997 | 1.7% | 1,860(137▲) | 4,096(2,099▼) |
26 | GV80 | 1,753 | 1.5% | 1,959(206▼) | 2,321(568▼) |
27 | 버스/트럭 (현대) | 1,681 | 1.4% | 1,400(281▲) | 2,514(833▼) |
28 | 쏘나타 뉴 라이즈 | 1,509 | 1.3% | 1,054(455▲) | 1,928(419▼) |
29 | 모하비 | 1,497 | 1.3% | 852(645▲) | 1,333(164▲) |
30 | 스파크 | 1,363 | 1.1% | 1,280(83▲) | 1,678(315▼) |
31 | 넥쏘 | 1,294 | 1.1% | 445(849▲) | 1,265(29▲) |
32 | 렉스턴 스포츠 | 1,161 | 1.0% | 1,493(332▼) | 782(379▲) |
33 | 렉스턴 스포츠 칸 | 1,149 | 1.0% | 1,292(143▼) | 638(511▲) |
34 | 트레일블레이저 | 1,109 | 0.9% | 1,750(641▼) | 2,020(911▼) |
35 | XM3 | 1,104 | 0.9% | 1,524(420▼) | 1,443(339▼) |
36 | 티볼리 | 1,101 | 0.9% | 1,077(24▲) | 627(474▲) |
37 | QM6 | 847 | 0.7% | 2,411(1,564▼) | 3,409(2,562▼) |
38 | GV60 | 796 | 0.7% | 685(111▲) | 0(796▲) |
39 | 베뉴 | 790 | 0.7% | 673(117▲) | 1,224(434▼) |
40 | 코란도 | 771 | 0.6% | 566(205▲) | 475(296▲) |
41 | 코나 | 737 | 0.6% | 712(25▲) | 1,097(360▼) |
42 | K9 | 664 | 0.6% | 1,001(337▼) | 0(664▲) |
43 | 아반떼 N | 552 | 0.5% | 402(150▲) | 0(552▲) |
44 | G70 | 489 | 0.4% | 416(73▲) | 625(136▼) |
45 | 티볼리 에어 | 320 | 0.3% | 268(52▲) | 406(86▼) |
46 | 렉스턴 | 307 | 0.3% | 328(21▼) | 390(83▼) |
47 | 스팅어 | 235 | 0.2% | 218(17▲) | 364(129▼) |
48 | SM6 | 223 | 0.2% | 203(20▲) | 250(27▼) |
49 | 버스/특수 (기아) | 182 | 0.2% | 50(132▲) | 39(143▲) |
50 | 트랙스 | 134 | 0.1% | 144(10▼) | 342(208▼) |
51 | 말리부 | 110 | 0.1% | 150(40▼) | 256(146▼) |
52 | 마스터 | 82 | 0.1% | 47(35▲) | 49(33▲) |
53 | 콜로라도 | 74 | 0.1% | 257(183▼) | 204(130▼) |
54 | 조에 | 72 | 0.1% | 198(126▼) | 66(6▲) |
55 | 볼트 EUV | 59 | 0.0% | 0(59▲) | 0(59▲) |
56 | 타호 | 58 | 0.0% | 0(58▲) | 0(58▲) |
57 | 니로 | 47 | 0.0% | 319(272▼) | 1,318(1,271▼) |
58 | 코나 N | 36 | 0.0% | 47(11▼) | 0(36▲) |
59 | 더 뉴 트래버스 | 34 | 0.0% | 17(17▲) | 0(34▲) |
60 | 코란도 이모션 | 30 | 0.0% | 78(48▼) | 0(30▲) |
61 | 벨로스터 N | 22 | 0.0% | 30(8▼) | 42(20▼) |
62 | 카마로 | 10 | 0.0% | 12(2▼) | 10(0▼) |
'기타 >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형 23년형 아이오닉5 vs EV6 (0) | 2022.07.31 |
---|---|
QM5 전조등 교체하기 (0) | 2022.07.25 |
2022년 3월 현대차 출고기간 (0) | 2022.03.04 |
BMW 미니 vs 현대 아반데 제원, 가격 비교 (0) | 2022.02.23 |
아반떼 vs K3 가격, 제원 비교 (0) | 2022.02.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