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하남 스타필드 2017년 11월 21일

뽀로로친구에디 2017. 11. 21. 17:54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2017년 11월 21일.

하남 스타필드는 신세계 백화점과, 이마트트레이더스와 각종 매장들이 있습니다. 

4층에서 찍었습니다. 😀


EATOPIA는 푸드코트 같은 곳입니다. 가격대가 이마트, 홈플러스보다는 비싼걸로 기억합니다.😀


4층에는 스포츠 몬스터가 있습니다. 😀


4층에는 메가박스 영화관이 있습니다. 😀


철지난 트랜스포머 조형물이 있네요. CCTV 촬영중이랍니다. 안훔쳐가 ~ ㅋㅋ 😀


TICIA 매장이 있네요. 😀


2층에는 명품 브랜드 매장, 자동차(제네시스, BMW, 테슬라)매장이 있네요.😀


3층에서 찍었습니다. 꽤 큰 쇼핑물입니다. 주말에는 사람 진짜 많던데, 평일이라 쾌적하고 좋습니다. 😀


3층에 있는 Playtime 이라는 곳입니다. 어린아이들 놀이터 같은 곳 같습니다. 😀


3층에는 유아, 어린이들 위한 층인것 같습니다. 

3층에 있는 베이브엔젤스입니다.  

베이브 스파 이용요금이 적혀있습니다. 

18개월 이하 영아가 28,000원이라고 합니다. 보호자 1인 입장포함 가격입니다. 

그리고 이벤트로 베이비 스파 3회권을84,000에서 69,000으로 할인중이랍니다. 

ㅋㅋ 별개 다 있네요. 😀


베이브 엔젤스 시간표입니다. 그리고 시간표 옆에 스타필드 유모차입니다. 1층에서 유모차 및 아이들 자동차를 빌려줍니다. 아기 자동차는 인기가 많더군요😀


3층에 있는 베이비 서클(Baby circle)입니다. 육아용품 파는곳 같습니다. 😀


3층에 있는 vankids 반키즈 입니다. 역시 육아용품 및 어린이 용품 파는곳 같습니다.😀


3층에서 찍었습니다.😀


3층에 있는 핫플레이스 토이킹덤 입니다. 장난감 파는곳입니다. 


토이킹덤에서는 각 종 장난감을 팝니다. 레고 부스트를 199,000원 할인 행사중입니다. 이 가격은 인터넷에서 파는 제품들이랑 가격 경쟁력이 있네요. 

레고 부스트는 아이패드 같은걸로 조정할 수 있는 레고 제품입니다. 레고가 단순히 블럭만 있는게 아니라 그 위에 레고 테크닉이 있고 또 그 위에 레고 마인드스톰 같은 제품이 있습니다. 레고 부스트는 레고 마인드 스톰급에 해당되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각 종 센서를 부착하고 프로그래밍을 통해서 플레이하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레고 부스트 갖고 싶습니다. 😀


좀 만지면 덧나나?? 드러워서 안 만진다. ㅋㅋ  이곳에서 파는 레고는 "레고 부스트" 빼고는 인터넷가에 비해 다 비싸드라고요. 행사 제품 아니면 그냥 아이쇼핑이지 뭐 ㅋㅋ 윈도샤핑이라고 하던가?? 



레고로 놀이공원을 만들어 났네요. 저게 얼마치 일까요? 백만원? 이백만원? ㅋㅋ  😀


반다이제품의 건담도 팔고 있습니다. 


반다이 제품 케로로중사를 12200원에 파네요, 참 싸게도 파네~ ㅋㅋ 나는 인터넷에서 팔천얼마 주고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ㅋㅋ, 배송비 2500원 합쳐서 만 몇백원 나왔던걸로 기억나네요. 아무튼 마트는 행사제품 아닌이상 인터넷 가격에는 상대가 안되는듯 합니다. 


갖고싶다. 하지만 가질수 없다. 돈이 없다. 그리고 집에 놓을때도 없다. 



아카데미과학 진열장에 반다이 제품 진열해 났네요. ㅋㅋ 아카데미과학 회사 사람들이 보면 싫어하겠다.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저기 진열된 건담중 3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옥스포드도 팝니다. 옥스포드는 한번도 안가지고 놀아봐서, 근데 메드인코리아라서 나중에 한번 구입해줄라고요. 레고와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매우 궁금합니다. 



3층에는 찜질방도 있습니다. Aquafield 아쿠아 필드라고 적혀 있습니다. 고급져 보입니다.

아쿠아필드는 찜질방도 있고, 워터파크도 있다고 합니다. 쇼핑물이 참 크다보니 이것저것 많이 있습니다. 


찜질방 가격 정보입니다. 아침 저녁 특가가 14000원 입니다. 그럼 그냥 일반가격은 얼마지? 잘모르겠습니다. 저 여기 가봤습니다. 그때 행사가격으로 가서 ㅋㅋ 

수험생 10,000원입니다. 수험생을 동반한 부모님은 15,000원입니다. 

찜질방+워터파크 대인 가격은 38,000원이네요. 워터파크 이용하고 찜질방도 이용하고 하루가 엄청 피곤하겠다. ㅋㅋ 소인은 30,000원 입니다. 우와 엄청 싸다 엄청 싸서 못 갈것 같아요 ㅋㅋ  


신세게 백화점도 있습니다. 우와 스타필드 안에 엄청 많아요. 백화점이 다이소같다. ㅋㅋ 


스타필드 안에 신세계 백화점 안에 신발 가게에요. 운동화 하나만 주세요~ 


신세계 백화점 3층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1층에는 트리로 분위기 좀 냈는데~ 


2층 1층 지하1층 좀 구경할라고 했는데, 시간관계상 지하2층 이마트 트레더스로 이동합니다. 이동하면서 1층에 있는 카카오프렌즈 매장을 찍었습니다. 뭐하는 곳이지? 궁금했습니다. 쓱 봤을때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 파는덴가??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파리도 없고, 개미도 없는것 같습니다. ㅋㅋ 


1층 일렉트로마트 앞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일렉트로마트 안에도 볼게 많은데 시간 관계상 지하 2층 이마트트레더스로 이동합니다. 

지하 2층으로 가기 위해서 엘리베이터 옆에 있는 HM매장입니다. 여기서 옷 몇 장 샀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아유~~ 


현대 M카드 10% 포인트 적립해준다네요. ㅠㅠ 내 카드는 삼성카드인데. 


이마트 트레더스가 아니라 이마트 트레이더스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노브랜드가 같이 지하 2층에 있습니다. 


트레이더스 매장 입구입니다. 앞에 아이들 장난감이 조금 보입니다. 들어갈때 주의해야 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에 있는 푸드코트에 피자가 인기 입니다. 트레이더스 피자 참 많이 사먹었습니다. 맛있습니다. 대전에도 트레이더스가 있는데 하남 트레이더스 피자가 훨씬 맛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사이즈도 만족스럽고 가성비 짱입니다. 




대만 맥주를 파네요. 한번도 먹어본적 없고 가격도 저렴한 것 같고, 지나가던 아줌마들이 저 맥주 맛있었다라는 이야기를 하는게 귀에 들어와서 한 개 사줬습니다. 

대만 맥주 망고 330ml 여섯개가 5980원. 

집에서 먹어본 결과 ... ㅡㅡ 역시 술은 그냥 술을 사야됩니다. 알코올 2.8%, 망고과즙이 5% 들어가는데 술 같지 않고 꼭 데미소다 같은 맛이라고나 할까.. 나중에 우리집에 누구 놀러오면 그때나 풀어야 겠습니다. 



항상 생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먹습니다. 절대 저렴합니다. 2리터 여섯개가 1950원 입니다. 저는 항상 이 생수가 미끼상품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항상 생수사러 이곳에 옵니다. 생수만 사러 왔는데 나도 모르게 만두 하나 집어 옵니다. 생수는 트레이더스 매장 가장 끝에 있습니다. 트레이더스 미끼 상품은 매우 성공적입니다. 


550ml 스무개가 3150입니다. 삼다수 3~5개 가격입니다. 


두마리 치킨입니다. 가격도 다른 치킨 가격에 비해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있고 이것도 많이 사먹었습니다. 옆에 새우 튀김도 맛있습니다. 


케익도 팝니다. 케익 가격도 저렴한데 맛은 ... 제가 사먹어 봤는데 맛은 ... 

후르츠 레인보우케익이 16480원에 파네요. 저 정도 사이즈면 파리바게트에서 4~5만원짜리 정도 케익일것입니다. 


그래도 이 모닝빵은 맛있습니다. 디너롤이라고 하는데 가격이 2380원입니다. 저렴하고 괜찮습니다. 추천합니다.


우유도 항상 남양 맛있는 우유 GT 2.3L만 먹습니다. 4580원이라서 먹습니다. 


이곳은 트레이더스 옆에 있는 노브랜드 매장입니다. 


이제 물건 다 샀으면 포장해야 되느데 박스를 옆에 구멍을 내놨습니다. 근데 저는 오히려 이게 더 불편하던데 ... 그냥 4면이 막혀 있는 박스가 더 나은것 같습니다.  


이제 박스포장을 하고 나가는 길에 찍은 사진입니다. 

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습니다. 코스트코를 노린듯 합니다. 코스트코도 피자 맛있습니다. ㅋㅋ 


나오는 길에 신상품 안내가 있네요. 근데 여기서 꼭 출구로 들어오는 사람 있는데 입구로 좀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삼성카드도 혜택이 있었네요. 주차장 벽면에 붙어 있네요. 


트레이더스 직원모집합니다. 시급이 7,320원 입니다. 주5일 근무, 주휴수당 별도지급 이네요. 저도 지금 고려중입니다. 


이제 주차장에서 차를 찾아야 하는데 혹시라도 주차를 어디에 했는지 모른다면 이걸로 자동차 번호로 검색해서 주차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첫 번째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주차장에서 나가는 출구는 서울(미사대로)와 하남/분당이 있습니다. 

나가서 뱅뱅 돌지 말고 참고하세요.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뽀로로친구에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