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Peter Jeffrey (RAAF officer)

뽀로로친구에디 2018. 7. 6. 23:38

Peter Jeffrey (RAAF officer)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Jump to navigationJump to search
Peter Jeffrey
Half-length informal portrait of grinning man in dark-coloured battle jacket, wearing peaked cap
Wing Commander Peter Jeffrey, c. 1942–43
Born6 July 1913
Tenterfield, New South Wales
Died6 April 1997 (aged 83)
Surfers Paradise, Queensland
AllegianceAustralia
Service/branchRoyal Australian Air Force
Years of service1934–56
RankGroup Captain
Service numberO35436
Unit
Commands held
Battles/wars

World War II

Awards
Other workGrazier, stockbroker

Peter Jeffrey, DSO, DFC (1913 년 7 월 6 일 - 1997 년 4 월 6 일)는 호주 왕립 공군 (RAAF)의 수석 임원이자 전투기 에이스였습니다. 뉴 사우스 웨일즈 주 텐터 필드 (Tenterfield)에서 태어난 그는 1934 년에 RAAF 예비 보호 구역에 합류하여 제 2 차 세계 대전 직전에 영구 공군 (PAF)으로 옮겼습니다. 제프리는 1940 년 7 월 중동에 배치되어 제 3 비행대와 함께 작전을보고 다음 해에 지휘부를 이끌어 에너지와 전투 기술로 뛰어난 비행 십자가를 획득했습니다. 그는 1941 년 11 월에 234 Wing RAF의 윙 리더로 임명되어 그의 다섯 번째 솔로 우승으로 같은 달 에이스에 올랐다. 다음 달 그는 사막에 충돌 한 동료 조종사를 구출하는 등 성과를 인정 받아 특별 수주를 받았습니다.


1942 년 제프리는 사우스 웨스트 퍼시픽에 포스팅되어 포트 모르즈비 (Port Moresby) 방어선 75 호 중대와 밀턴 베이 전투 이전의 제 76 비행 중대를 조직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그는 노던 테리토리와 오스트레일리아 서부의 1 번 (파이터) 윙의 지휘하에 1944 ~ 44 년 동안 전쟁이 끝나기 전에 오스트레일리아 남부의 2 번 작전 훈련 부대를 담당했다. 임시 그룹 대장으로 승진했다. 제프리는 전쟁 후 RAAF 예비군으로 옮겨졌지만 1951 년 빅토리아 주에서 훈련 직을 맡았고 1956 년 사임하기 전 남호주에있는 RAAF 기지 에딘버러 지휘관을 지냈다. 군대 밖에서는 그는 더 낡았 고 주식 중개인이었다. 그는 1997 년 사망했다. 83 세.

  • 5

A. L. Jeffrey의 아들 인 Peter Jeffrey는 1913 년 7 월 6 일 뉴 사우스 웨일즈 주 텐터 필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Toowoomba, Queensland의 영국 잉글랜드 교회 예비 학교와 시드니의 Cranbrook에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1934 년 잭슨 (Jackaroo)으로 시간을 보내면서 그는 세인트 앤드류 스 컬리지 (St. Andrew 's College)에 거주하는 시드니 대학교 (Sydney University)의 공학 연구 1 년차를 보냈습니다. [3] 그해 12 월, 그는 시민 공군 (CAF)으로 알려진 RAAF 예비 선거구에 공기 사관 후보생으로 입대했습니다. 


제프리 (Jeffrey)는 1935 년 'B'(예비군) 과정에 대한 비행 지시를 수행했으며, RAAF 역의 Laverton에서 제 1 비행대가 실시했으며 7 월 파일럿 조종사로 위임 받았다. 1936 년 7 월부터 22 번 (City of Sydney) 비행 중대와 함께 봉사하면서 그는 1938 년 5 월에 CAF에서 영공 공군 (PAF)으로 이관했다. 그 후 그는 1938 년 5 월에 1 번 Flying Training School에 배정되었다. RAAF Point Cook, 빅토리아 강사로. [3] [4] 1939 년 1 월 그는 왕립 공군 대학 크랜 웰 (Cranwell) 공군 특수 신호 코스 (Specialists Signals Course)에 영국으로 초청되어 9 월에 비행 중장으로 승진했다.

World War II

1939 년 11 월 Cranwell에서 코스를 마친 제프리는 뉴 사우스 웨일즈 주 리치몬드 RAAF 역에서 3 번 (육군 합작) 소대와 함께 신호 관리 책임자 (Signals Officer)로 다음 해 1 월 호주로 귀국했습니다. 그는 1940 년 6 월에 비행 임무를 재개했으며 [7], 7 월 15 일 제 3 비행대 지휘관으로 중동에 배치했다. [2]

Middle East[edit]

Two men in flying goggles talking beside an aircraft cockpit
Squadron Leader Jeffrey (left) discusses the new P-40 Tomahawk with Flying Officer Peter Turnbull in Palestine, 6 June 1941.

인도, 봄베이 (Bombay)를 경유 한 항해, 제 3 비행 중대는 1940 년 8 월 말 이집트 수에즈 (Suez)에 도착했다. [7] [8] Jeffrey는 그의 동지들 대부분과 함께 North African Campaign 기간 동안 호주의 제 6 사단을 지원하기 위해 구식 Gloster Gladiator 복엽기를 날 았습니다. 그는이 단계에서 승리를 주장하지 않았다. [7] [9] 승격 한 대대장, 그는 1941 년 2 월 13 일에 Wing Commander Ian McLachlan에서 제 3 대대를 점령했으며, 그 때까지 유닛은 Hawker Hurricanemonoplane 전투기로 전환했다. [11] 제프리가 지휘 할 때 Benghazi를 방어하기 위해 RAF Benina에 기반을 둔 제 3 비행 중대는 Rommel이 4 월에 공격을 시작한 후 독일 탱크보다 몇 시간 앞서 동쪽으로 후퇴했다. 호주인들은 동맹국이 재편되기 전까지 며칠 동안 10 개의 다른 비행장을 사용해야했습니다. [12]


제프리는 허리케인을 타고 1941 년 4 월 15 일 최초의 공중전을 주장하면서 비행기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리비아 포트 캡 피오 (Fort Capuzzo) 근처 기지로 돌아 오는 네 명의 독일 유커스 쥬 52 수송편을 타고 다른 하나를 착륙시키고 지상에 불이 붙었다. [2] [13] 그는이 착취를 위해 DFC (Distinguished Flying Cross)로 꾸며졌을뿐만 아니라 "지칠 줄 모르는 노력"과 "극도로 노력한 상황에서의 효율성 기준 ..."으로 장식되었습니다. 이상은 5 월 13 일 런던 공보에서 공포되었다. 같은 달 P-40 토마 호크로 전환 한 후 제 3 비행 중대는 시리아 - 레바논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제프리는 1941 년 6 월 13 일 베이루트 인근의 해상에서 이탈리아 유콘 주 (Juunkers Ju) 88 호를 불 태우고 새 전투기에서 첫 번째 승리를 거뒀습니다. [2] [15] 이틀 후 그는 시리아 남부의 비시 프랑스 마틴 (Vichy French Martin) 167 폭격기를 파괴했다. [15] [16] Jeffrey는 Afrika Korps에 대하여 연합하는 반격을 지원하기 위하여 비행 중대가 9 월에 북 아프리카에 돌려 보내기 전에 다른 Ju 88로 신용되었다. [17] [18] 그는 1941 년 9 월 24 일에 파견대에서 언급되었습니다.[19]

Two men talking, one in light-coloured military fatigues, the other in a dark-coloured battle jacket
Wing Commander Jeffrey (right) with the man he rescued from behind enemy lines, Sergeant Pilot "Tiny" Cameron, on 30 November 1941.

제프리 (Jeffrey)는 3 호 중대의 지휘관으로서 "원시적 인 상태"에 직면하여 사기를 개선 할 수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한때 그는 야간 폭탄 테러로 인해 해변 근처에있는 그의 부하들을 위해 숙소를 마련했는데, 야간 폭탄 테러로 인해 정기적으로 잠을 자고있었습니다. 그의 "급진적 인 아이디어"와 지속적인 유산 중 또 다른 것은 의뢰 여부에 관계없이 전투 지역의 모든 조종사를위한 혼란이었다. 이 개념은 처음에는 왕립 공군 부대에 의해 위태롭게되었지만, 1941 년 10 월 11 일 Air Burice Marshal "Mary"Coningham이 공동의 혼란에서 식사를하고 그의 승인을 받았을 때, 그것은 Desert Air Force 전체에 걸쳐 뿌리를 내 렸습니다. Clive Caldwell은 나중에 노던 테리토리의 다윈 (Darwin)에있는 RAAF 1 번 (파이터) 윙의 지휘관과 같은 아이디어를 실천에 옮겼습니다. 제 3 비행 중대 비행 중 하나는 제프리가 새로운 조종사가 자신의 승무원 감각을 높이기 위해 자신의 승무원을 알아야한다는 것을 상기 시켰고, 또한 그의 고위 영장 중 한 명에게 위치 추적을위한 특별한 책임을 부여했다. 연합군의 비행장과 가솔린 보급품은 비상시에 연료 나 장소가 부족한 곳이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임시 날개 지휘관에게 승진되고 이달 초 234 Wing RAF의 날개 지휘관으로 지명 된 Jeffrey는 11 월 20 일에 Messerschmitt Bf 110 무거운 전투기 파괴에 대한 몫을 얻었습니다. 이틀 후 그는 총살 당했지만 부상 당하지 않고 기지로 다시 돌아왔다. [17] 11 월 25 일, Tobruk에 포위 된 연합군 병사들을 응원 한 위, Jeffrey는 Axis 폭격기에 대한 공격으로 제 3 비행대와 제 112 비행 중대를 이끌었으며, 이로 인해 7 대의 적기가 파괴되고 8 명이 손상되었다. [23] 그는 교전 중에 Bf 110을 격퇴하고 다른 것을 손상시키면서 5 번째 단독 승리를 기록했다. [2] [3] [24] 11 월 30 일 Jeffrey는 적선 뒤에 충돌 한 제 3 비행 중대 조종사 Pilot Allan Cameron으로부터 옛 동지 중 한 명을 구출했습니다. "Tiny"라는 별명을 가진 카메론 (Cameron)은 유닛에 가장 큰 부대를 가지고 있었고, 착륙 후 제프리는 자신의 낙하산을 도하에서 버려야 만 토마 호크 조종실에서 승객을위한 자리를 마련해야했습니다. 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륙하고 기지로 돌아갈 수 있었고, 카메론은 전쟁에서 살아남아 그 과정에서 에이스가되었습니다. [26] [27] 이 업적 및 기타 업적에 대해 Jeffrey는 1941 년 12 월 12 일 특별 수탁 훈령을 받았습니다. 기수가 떨어지는 조종사를 구한 것 외에도 날개 식 리더 인 그의 "대성공", 돌아 오는 길에서의 "훌륭한 투쟁 정신"에 찬사를 보냈습니다. 그의 웅장한 지도력, 두려움과 기술 "에 이르기까지"성공에 큰 도움이되었다. " 월말에 제프리는 사우스 웨스트 퍼시픽에서 봉사하기 위해 호주에 다시 게시되었습니다. 그는 중동 지역에서 총 5 번의 공중 승리를 거두었으며, 하나는 공유하고 하나는 훼손했다. 그러나 그는 득점에서 "보수적 인"것으로 간주되었다.



South West Pacific[edit]

Jeffrey는 1942 년 1 월에 호주에 도착했고, 다음 달에는 New South Wales의 RAAF Bankstown을 간단히 담당했습니다. 3 월 4 일에 그는 새로 파견 된 P-40 키티 호크스 (Kittyhawks)를 운영하는 제 75 전투기 (Fighter) 중대의 취임 사령관이되었습니다. 퀸즈랜드 주 타운 스빌에서 비행대를 조직 한 제프리는 뉴기니 캠페인에서 중요한 초기 전투 중 하나가 될 포트 모르즈비를 방어하기위한 준비를 담당했습니다. 중동 3 호 중대의 다른 2 명의 참전 용사가 포함되었지만, 비행 중위 인 "올드 존"잭슨과 피터 턴불 (Juke and Peter Turnbull)은 유닛의 조종사 대부분이 시험에 응하지 않았으며 제프리는 9 일 동안 전투 비행의 기본 원리를 주입했습니다 포수 및 전술. 그는 3 월 19 일에 잭슨에게 명령을 넘겨 주었지만 이틀 후 모스 비 (Moresby)에 키티 호크스를 항해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그는 투창과 다른 두 명의 조종사와 함께 착륙하기 위해 들어온 대참사에 의해서만 대공포 포수로 해고되었습니다. 총 4 대의 항공기가 모두 망가졌고 제프리가 총알이 그의 두개골을 지나서 그의 좌석의 머리 받침대로 날아가는 것에 따라 제프리는 죽음의 수심 이내에왔다. 3 월 24 일까지 제 75 비행 중대는 이미 여러 명의 일본인 레이더를 격추 시켰습니다. "신속하게 전투 부대로 설립 됨"을 목격 한 Jeffrey는 호주로 돌아왔다. [31] [32] 그는 즉시 New Guinea, No. 76 (Fighter) Squadron에서 근무하기 위해 두 번째 새로운 Kittyhawk 부대를 구성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단계에서 Townsville에 기반을두고, 이후 Peter Turnbull이 지휘하고 Milne Bay 전투에서 제 75 비행 중대에 합류했습니다. 

Four single-engined military monoplanes in flight
Jeffrey (front) leading a flight of P-40 Kittyhawk fighters, including one flown by Squadron Leader "Bluey" Truscott (second from rear), at No. 2 Operational Training Unit, Mildura, in June 1942.

Jeffrey는 1942 년 4 월에 제 2 운영 훈련 단 (2 OTU)을 설립하고 임명하기로 임명되었습니다. [3] [4] 처음에는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의 Port Pirie를 기반으로 한 다음 달에 Victoria, Mildura로 이전했습니다 , Kittyhawks, CAC Boomerangs 및 Supermarine Spitfires와 같은 항공기에서의 전투 조종사 훈련. 제프리 (Jeffrey)의 강사들은 클리브 콜드웰 (Clive Caldwell)과 윌프 아서 (Wilf Arthur)를 포함했다. Jeffrey는 5 월 14 일 멜버른의 Toorak Presbyterian Church에서 Colleen Crozier와 결혼했습니다. 그의 가장 좋은 사람은 동료 에이스와 제 3 비행대의 베테랑 알란 롤린슨 (Alan Rawlinson)이었다. 한 쌍에는 두 아들이있었습니다. [12] 1943 년 8 월 제프리는 노던 테리토리의 다윈에 본거지를 둔 제 5 전투기 부문 본부를 지휘했습니다. 9 월 25 일, 그는 공중 공격으로부터 북서부 지역 (NWA)을 방어하는 역할을하는 3 개의 스핏파 (Spitfire) 비행 중대로 구성된 콜드웰 (Caldwell)에서 장교 1 호 (파이터) 윙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이시기까지 일본의 습격은 강도와 ​​빈도가 감소했으며, NWA의 연합군은 방어적인 자세에서 네덜란드 동인도와 서부 뉴기니의 일본군을 공격하기로 전환했다. 1 번 날개는 9 월 말에 일부 침입자를 가로 채기도했지만 10 월에는 아무도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북부 호주에 대한 마지막 일본의 공격은 11 월 12 일에 일어났다. Jeffrey는 12 월에 임시 그룹 선장으로 승격되었습니다. [3] [4]


1944 년 3 월 8 일, 제프리는 일본 해군이이 지역을 공격 할 것이라는 우려에 대응하여 서부 호주의 퍼스 (Perth) 부근으로 그의 비행대 중 2 개를 긴급히 파견 하였지만, 파병은 불법적 인 것으로 판명되었다. 아무 공격도 일어나지 않으며, 비행 중대는 3 월 20 일에 Darwin에 돌려 보내기 위하여 지시되었다. [41] 그는 4 월 18 일에 최초의 공격 대포 작전에서 날개를 이끌고 바바 제도에서 일본군을 공격했다. 다음 달에, 그는 Transom 이전에 영국 동부 함대에 연료를 보급하기 위해 설립 된 시설을 보호하기 위해 호주 본토의 Exmouth Gulf에 본부와 2 개의 비행 대대를 배치했습니다. 1944 년 9 월 5 일 제프리는 타림 바 제도 (Thimimbar Islands)에서 제 1 윙을 이끌고 셀라 루 (Selaru)에서 표적을 공격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콜드웰과 함께 80 번 (파이터) 윙을 지휘했고, 그의 장거리 작전이 그의 비행 중대를 위해 가치가 있을지를 결정하기 위해 함께 태그를 지정했다. 제프리는이 여행은 낭비적인 노력이라고 말했고 콜드웰의 말에 따르면 "조종사들의 사기가 완전히 배수관 아래로 내려가는 것을 막기 위해 착수했다" 다음 달 제프리 (Jeffrey)는 북서부 지역의 "용감하고 차별화 된 서비스"에 대한 언급이 추천되었다. 포상은 1945 년 3 월 9 일에 gazetted. [45] [46] 11 월에 1 번 윙윙을 시작한 그는 2 번 OTU의 지휘권으로 돌아 갔으며, 그곳에서 그는 전쟁의 나머지 부분을 보았다.



Post-war career[edit]

Crowd of people watching a parade of military personnel march along a city street
Group Captain Jeffrey (extreme left) leading the RAAF's contingent in the Victory in the Pacific Dayparade through Melbourne, 24 August 1945

적대 행위가 종결 된 후 제 2 OTU는 보살핌 및 유지 관리 단위로 축소되었으며 제프리위원회는 1946 년 6 월 6 일에 해산되었다. [34] [47] 그의 해산에 따라 RAAF 보호 구역으로 이전 된 그는 같은 해 8 월에 PAF에 재입학을 요청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Murray 강에서 부동산을 구매하면서 농업을 시작했다. 1951 년 4 월에 그는 PAF에 다시 합류하기 위해 다시 신청했고 이번에는 날개 사령관으로 임명되었다. [4] 다음 2 년 동안 그는 빅토리아에서 RAAF 스태프 컬리지 (Point Cook)에서, 그리고 1952 년에 동부 판매 (East Sale)의 센트럴 플라잉 스쿨 (Central Flying School)에서 훈련 직책을 맡았습니다. [49] 이듬해 그는 멜버른 RAAF 본부에서 운영 부국장이되었습니다. [50]


Jeffrey는 1954 년 2 월 임시 그룹 대장으로 임명되어 남호주 솔즈베리 (Saisbury)에 장거리 무기 설립으로 교육 감리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Woomera Rocket Range에서의 무기 시련 조정은 Jeffrey와 그의 지원 직원이 처음에 RAAF Base Mallala에 있었지만 나중에는 에딘버러 비행장으로 옮겨졌고, 그 다음 Salisbury의 일부이며 공급부가 소유했습니다. 1955 년 1 월 17 일 그는 에딘버러 지휘부 (RAAF Base Edinburgh)를 지휘하는 임원으로 임명되었으며, 그 해 동안 말라 갈 (Mallala)에서 부대를 양도했다. 그는 1956 년 4 월에 기지의 지휘권을 넘겨 받았고 5 월 14 일 공군에서 사임했다. 사적인 삶으로 돌아온 Jeffrey는 퀸즐랜드에 정착하여 서퍼스 파라다이스의 주식 중개 회사의 파트너가되었습니다. 그는 나중에 퀸즐랜드 (Queensland)의 센트럴 하이랜드 (Central Highlands)에있는 에머랄드 (Emerald)에서 양과 소의 소유지를 운영하는 그레이 처 (grazier)가되었습니다. 1972 년 그는 서퍼스 파라다이스 (Surfers Paradise)로 돌아 갔고 [83] 1997 년 4 월 6 일 83 세에 세상을 떠났고 그의 아내와 아들들에 의해 살아 남았다. 4 월 10 일 시드니 모닝 헤럴드 (Sydney Morning Herald)에 실린 그의 사망 기사는 그를 "전형적 호주 전투 지도자 ... 두려움없는, 솔직하고, 소박하고 보살 피는"것으로 묘사했다.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otal
Today
Yesterday
    뽀로로친구에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