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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라즈베리파이 LEDBoard

LEDBoard 객체의 LED를 하나씩 반복 할 수 있습니다.

from gpiozero import LEDBoard
from time import sleep

leds = LEDBoard(5, 6, 13, 19, 26)

for led in leds:
    led.on()
    sleep(1)
    led.off()



LEDBoard는 또한 색인 생성을 지원합니다. 즉, leds [i]를 사용하여 개별 LED 객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i는 0부터 LED 수를 포함하지 않는 정수까지의 정수입니다.

from gpiozero import LEDBoard from time import sleep leds = LEDBoard(5,6,13,19,26) leds[0].on() # first led on sleep(1) leds[4].on() # last led on sleep(1) leds[-1].off() # last led off sleep(1)



이는 또한 슬라이싱을 사용하여 LED의 하위 세트에 액세스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from gpiozero import LEDBoard
from time import sleep

leds = LEDBoard(2, 3, 4, 5, 6, 7, 8, 9)

for led in leds[3:]:  # leds 3 and onward
    led.on()
sleep(1)
leds.off()

for led in leds[:2]:  # leds 0 and 1
    led.on()
sleep(1)
leds.off()

for led in leds[::2]:  # even leds (0, 2, 4...)
    led.on()
sleep(1)
leds.off()

for led in leds[1::2]:  # odd leds (1, 3, 5...)
    led.on()
sleep(1)
leds.off()


LEDBoard 객체는 시공시 명명 된 LED 객체를 가질 수 있습니다. 즉, 개별 LED는 이름별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from gpiozero import LEDBoard
from time import sleep

leds = LEDBoard(red=2, green=3, blue=4)

leds.red.on()
sleep(1)
leds.green.on()
sleep(1)
leds.blue.on()
sleep(1)


LEDBoard 객체는 다른 LEDBoard 객체 내에 중첩 될 수 있습니다.

from gpiozero import LEDBoard
from time import sleep

leds = LEDBoard(red=LEDBoard(top=2, bottom=3), green=LEDBoard(top=4, bottom=5))

leds.red.on() ## both reds on
sleep(1)
leds.green.on()  # both greens on
sleep(1)
leds.off()  # all off
sleep(1)
leds.red.top.on()  # top red on
sleep(1)
leds.green.bottom.on()  # bottom green on
sleep(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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