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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버드가 위로 더 이상 못 올라가게 하기 , 게임 상단에 BoxCollider2D 추가한다.
2. 사운드/효과음 추가하기 Window - Asset Store
3. 유니티 에셋스토어에서 오디오 선택.
4. 가격에서 무료자산에 체크하여 검색한다.
5. 오디오 소스 추가하기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public class JumpBird : MonoBehaviour
{
Rigidbody2D rigidbody2D;
public float jumpPower = 3.5f;
void Start()
{
rigidbody2D = GetComponent<Rigidbody2D>();
}
void Update()
{
if (Input.GetMouseButtonDown(0)) //터치할때마다
{
GetComponent<AudioSource>().Play(); //효과음
rigidbody2D.velocity = Vector2.up * jumpPower; //점프
}
}
private void OnCollisionEnter2D(Collision2D collision)
{
if(Score.nScore > Score.nBestScore)
{
Score.nBestScore = Score.nScore; // 베스트 스코어 갱신
}
SceneManager.LoadScene("GameOverScen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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