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버드가 위로 더 이상 못 올라가게 하기 , 게임 상단에 BoxCollider2D 추가한다.

 

2. 사운드/효과음 추가하기 Window - Asset Store 

 

3.  유니티 에셋스토어에서 오디오 선택.

 

4. 가격에서 무료자산에 체크하여 검색한다. 

 

5. 오디오 소스 추가하기

fly.mp3
0.05MB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public class JumpBird : MonoBehaviour
{

    Rigidbody2D rigidbody2D;
    public float jumpPower = 3.5f;
    void Start()
    {
        rigidbody2D = GetComponent<Rigidbody2D>();
    }

    
    void Update()
    {
        if (Input.GetMouseButtonDown(0)) //터치할때마다
        {
            GetComponent<AudioSource>().Play(); //효과음 
            rigidbody2D.velocity = Vector2.up * jumpPower; //점프
        }
    }

    private void OnCollisionEnter2D(Collision2D collision)
    {
        if(Score.nScore > Score.nBestScore)
        {
            Score.nBestScore = Score.nScore; // 베스트 스코어 갱신
        }
        SceneManager.LoadScene("GameOverScene");
    }
}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뽀로로친구에디
    최근에 올라온 글